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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제목이 눈에 띄어서 읽어봤다. 과연 일본 G마켓에서 10억 벌 수 있을까.. 하며..

유통쪽에는 문외한이라 신기해 하면서 읽어보니 유통의 개념을 알 수 있었다. 더 나아가 인터넷과 해외를 접목하여 연구하면 더 많은 수익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도 배웠다.

남들이 잘 하지 않는 분야를 하는게 돈버는 첩경이구나 하는 것을 깨달았고..

다른곳에서 싼가격에서 사서 다른곳에서 비싸게 파는것이 좀 얍쌉(?)하다는 생각도 들었는데 유통, 장사라는게 원래 이런건가 싶었고 모든 경제 활동이 이런식으로 흘러가는게 아닐까 싶다.

더군다나 남들보다 더 많이 연구하고 노력한 시간의 보상이라 생각한다.

이 책을 읽으면 꼭 일본이 아니더라도 상거래의 개념을 파악하고 저마다 나름대로의 응용을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그 중 감명깊은 내용들은

판매자 여러분께서는 일본에서 팔릴 만한 아이템을 개발하여 일본 G마켓에서 판매를 하면 분멸 고소득을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일본 인터넷 시장 진출하기
1단계: 재고 없이 판매하기
일본 구매자로부터 주문이 일어나면 한국의 인터넷 쇼핑목에서 제품을 구매하여 일본의 구매자한테 배송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재고 없이 일본 시장에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일정 정도 재고를 두고 판매하기
어느 정도 판매가 일어나는 아이템이라면 이제 일정 정도의 재고를 두고 판매를 합니다. 판매가 잘 되는 제품이면 대량으로 사입하여 단가를 낮추를 전략을 펼 수 있습니다. 사입가가 낮춰지면 판매가도 낮출 수가 있어 판매 경쟁력이 생길 것입니다.

3단계: 아이템의 제조사 및 총판 계약으로 일본에 진출하여 판매하기

4단계: 일본 내 법인 설립 또는 일본 회사와 파트너 계약을 통해 판매하기

5단계: 라쿠텐이나 일본 야후쇼핑에 출점하여 판매하기

6단계: 온.오프라인을 통해 영업/판매하기

7단계: 현재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른 아이템 도입하기

온라인 시장은 반응을 빨리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잘못된 판단으로 인한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단계가 되면 한국과 일본, 중국 등의 각종 박람회 등에 참석해 경쟁력 있는 아이템을 찾아서 지금 까지 닦아놓은 시스템에 적용하여 사업을 확장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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