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딩 1학년 딸램을 위해 핸드폰은 있어야겠구
뭘 사야하나 하다가 
 SK 미니키즈폰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그런데 왠걸....2주도 안되서 액정에 금이딱~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딸램이 항상 목에 걸고 다녔고 떨어뜨리지도
않았는데 위쪽에 금이 갔더라구요
책상이나 어디에 부딪쳤을수도 있죠
그런데 이렇게 약하게 만들어도 되나요...ㅡㅡ

SK키즈폰이라 안심하고 구매했더니 제조사는
에스모바일이라는 중소업체더라구요
중소업체 좋은곳도 많지만요~
역시 한계가 많습니다 딸램의 화이트색상
은 불행중 다행인건지 액정파손시 유상으로
AS를 받아야하지만 부품이 없다는 이유로
새제품으로 교환을 해줬습니다

하지만....ㅡㅡㅡㅡㅡㅡㅡ미니키즈폰 새걸루
교환한지 하루만에 통신두절.....된쟝 욕나오네요
SK키즈폰이 켜있는데요 전화가 불통 
아~~~~진짜 왜 이걸 샀을까 후회가 막심해요
산지 보름밖에 안되서 벌어진 일입니다

판매점에 갔더니 SK 통신 문제가 아니라 기계
결함이기때문에 다시 새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하는데 워낙 수량이 한정되있어서 3일가량 시간이
걸린다고 하네요 
사용도 못하고 요금은 그대로 나오겠네요

그래서 그냥 취소해달라 했습니다 짜증나서
그냥 폴더폰으로 해줘야겠다 싶어서요

SK에서는 제조사 불량이니 제조사에 물어봐라
에스모바일에서는 SK가 자기네 물건을 사서
판매 유통하는것이니 SK에 취소요청해라~ 
서로 책임떠넘기기만 바쁘네요 
정작 저와 딸램은 통화도 못하고 서로 답답
하게 지내고 있구요 
만드려면 지대로 맹글어서 만들어야 중소업체
도 사람들이 애용하지 이렇게 되니 모든 중소업체
물건을 쳐다도 보기싫어지네요
SK는 팔면 땡인가? 지덜이 유통하고 팔았으면
취소해주고 다른 핸드폰개통해주면 어차피 
통화료 받으면서 자기네는 아무책임없다하네요

중간에서 소비자만 우롱당하고 있네요
SK키즈폰미니 사실분들 정신건강에 이로우시려면
그냥 폴더폰이나 다른핸드폰 해주세요
양쪽 농간에 소비자만 힘들어집니다
현재 취소를 위해 양쪽과 분쟁중에 있는데
어찌 해결될지는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진짜 내구성 떨어지고 불량률도 높고 
AS도 잘안되니 참조하시길요

출처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amiblue77&logNo=221238388640&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kr%2F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