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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인듯하다.

원리를 잘 설명해주어서 수익형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 같다.

내 블로그를 검색포털 웹마스터도구에 등록하라

글의 양은 최소 500~1000자 정도로

글과 광고를 혼합해서 문단을 구성

글+사진+글+애드센스 광고+글+사진+글

블로그 방문자 입장에 사이드에 있는 광고를 클릭하고 싶은 마음은 없습니다. 단지 포스팅 본문 내용에 관심이 있을 뿐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포스팅 내용 중간에 광고를 넣어야만 비로소 포스팅 내용과 광고가 적절히 어울리게 됨으로써 방문자들의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 것입니다.

포스팅 본문 중간에 광고를 넣을 때는 주로 아래와 같이 포스팅 상단 도입부에 '링크광고'를 넣고, 후반부에는 '디스플레이광고'를 넣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콘텐츠(글,사진)
링크광고(권장크기: 200*90)
콘텐츠(글,사진)
디스플레이광고(권장크기: 336*280)
콘텐츠(글,사진)

위와 같은 방식으로 링크광고를 넣을 때는 '마치 좋은 정보를 제공 하는 것'처럼 포장해야 합니다.

HTML 서식을 이용해서 포스팅 본문에 광고 넣기

포스팅 본문 광고의 수익률을 높이는 방법
제 경험상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내용 중간에 광고를 넣을 때 가장 수익률이 좋은 광고크기는 '336*280' 입니다.

그러므로 애드센스 광고수익률을 극대와하려면 포스팅 하단보다는 상단에 광고를 집중시키고, 포스팅 중간에 광고를 넣을 때는 문맥의 흐름을 광고내용과 비슷하게 맞춰주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수익이 급상승하는 키워드
인터넷 관련 키워드
예)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교육 관련 키워드

각종 양식 관련 키워드

스마트폰(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 등) 관련 키워드

생활관심사 키워드

건강 관련 키워드

매월, 매년 관심 키워드

월별 관심 키워드

상위노출에 기여하는 3요소
제1요소 - 포스팅이 담고 있는 콘텐츠의 양

제2요소 - 포스팅 내 체류시간

제3요소 - 블로그가 가지고 있는 전체 포스팅 개수
최근 블로그 트래픽 조사기관의 조사결과에서도 포스팅 개수가 최초 400개가 넘는 경우에 방문자 트래픽이 급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블로그가 가지고 있는 전체 포스팅 양을 최소 400개 이상으로 만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야 합니다.

예약기능 활용하기
예를 들어 주말에만 시간이 난다면 토요일과 일요일에 집중적으로 10개 이상의 포스팅을 작성해서 월,화,수,목,금에 1개씩 '발행예약'을 해놓으면 됩니다.

<H> 테그를 활용하는 전략
검색포털이 그 문구가 포스팅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라고 인식하게 됩니다.

<H> 태그를 활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1개의 포스팅에는 단 1개의 <H1> 태그만 이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H2> 태그는 2개 이상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확장키워드 만들기

키워드와 키워드를 연결하는 방법

연재 포스팅 연결하기

포스팅을 작성하는 블로거가 인위적으로 애드센스 광고 적용범위를 제한시켜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섹션 타게팅(Section Targeting)' 이라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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